영화 우리집 다운로드

숲속의 외딴 빈 호텔에 좌초된 두 부부는 살아 나가기 위해 내면에 묻혀 있는 가장 악마에 맞서도록 강요하는 미친 살인자에 의해 좌절된다. 이것은 정말 꽤 괜찮은 뭔가 수 있었지만 너무 무 겁 게 위에 상승 결함으로 전반적인 매우 문제가 노력. 여기서 가장 큰 문제는 이 영화가 너무 전반적으로 진부하고 익숙한 다른 영화의 수십 에 익숙하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실패하지 않고 모든 단일 일반 플롯 포인트를 타격의 움직임을 통해 실행합니다. 일반 섬뜩한로 그들을 보여주는 가족과의 초기 회의가있다, 살인자가 도착하면 무기를 확보하기 위해 집 전체에 스크램블 다음 각 하나와 놀이 아웃은 주요 입니다 자신의 과거에서 문제가 뭔가를 직면하도록 강요 살인자의 스토킹 장면이 아닌 영화의 기원은 영화 내에서 특정 지점을 통과하기 때문에 매우 문제가됩니다. 그들의 일생에서 가장 끔찍한 기억과 사건으로 제시되는 이러한 행동 중 어느 것도 아무 의미가 없거나 전혀 무서운 것이 아니라면, 전체 영화는 여기에 제시된 이 시퀀스 동안 완전히 단조롭고 지루합니다. 이러한 사건 들 중 하나만이 정말 무서운 모든 종류의 무자비한 심리적 고통의 종류아직 심지어 충실하게 마지막 절반에 놀이에 온다 영화의 기독교 도덕성에 의해 방해되는 가치는 너무 문제가 이 장면에서 칭찬할 것이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모든 너무 단조롭고 지루한 이 모든 것의 가장 골치 아픈 부분은 여기에 발생하는 몇 가지 공포에서 여기에 찍은 거의 부정적인 영향이있다. 그 중간 공포, 특히 집 주변의 미친 수색은 곧 이 어두운, decrepit 집에서 인간의 살인자와 아주 잘 설정된 것처럼 아무 데도 나오는 다른 고통으로 변하는 다른 고통으로 변하는 무기를 찾기 위해, 그러나 거기에있다 불필요한 기독교 도덕에 의해 빼앗겨 완전히 많은 것을 파괴하는 이 장면들을 좋아합니다. 등급 R: 언어, 폭력 및 아동 성추행의 주제.

저는 그 책을 읽었습니다. 그것은 정말 좋은 책, 종교 책이 아니라, 그것은 당신에게 오한을주고 동시에 당신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용서의 아름다운 관점을 제공하는 좋은 이야기를 가지고있다. 하지만 난 그냥이 영화를보고, 언제나처럼, 책은 더 낫다. 나는이 영화를 좋아하지 않았다, 그것은 캐스트의 좋은 선택이 있지만 정말 나쁜 연기, 이야기를 말하는 나쁜 방법, 모든 것이 신속하고 어떤 설명없이 일어나고, 나쁜 효과. M. Madsen은 킬 빌이나 저수지 개에서 같은 캐릭터로 잘하는 일을합니다… 내 조언? 먼저 책을 읽으십시오. 왜냐하면 영화를 먼저 본다면 이 영화가 얼마나 나쁜지 때문에 책을 읽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P.S: 이 책은 굉장합니다. 1. 디즈니 플러스 앱에서 화면 하단의 다운로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4. 다운로드 아이콘을 누릅니다 – 아래쪽 화살표 모양입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지금 두 달 이상 주변되었습니다 (여기에 1 년 동안 무료로 스트리밍하는 방법), 그것은 영화와 영화의 톤을 가지고, 어벤져스 영화를 포함, 새로운 스타워즈 TV 시리즈와 고전의 디즈니의 금고.